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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딘스피어 레이브스라시르/코르넬리우스

[오딘스피어 레이브스라시르] 팁 소개


유트브 sobakasu2님 찍으신 영상입니다.
코르넬리우스 한우물만 파시는 분인데 팁이 잘 정리됬고 기발한 기술이 많아서 링크 올려봅니다.



일어가 힘드신 분들은 위해 조금 첨언해보자면



1. 회피+점프

기본적인 캔슬로 회피시엔 공격키 입력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점프로 다시 캔슬하면 바로 공격이 가능합니다.

이런 게임의 특징이랄까 드래곤즈 크라운 전통의 관성효과까지 덤으로 붙습니다.


2. 하단 모으기 타이밍

모으기 기술 사용기 모션이 긴 스킬중에 미리 모을수 있습니다. 그 몇몇 사례들을 소개해주시네요.

심지어 다른 맵 들어갈때 로딩시간에도 모으기 가능합니다.


3. 슬라이딩 관성

드래곤즈 크라운을 좀 해보신 분이라면 시도해 보셨을만한 기술.

아니라 다를까 슬라이딩 이후 일부기술 캔슬시 관성으로 쭉 밀려갑니다.

사실상 유일하게 실전에서 활용할만 한건 코르넬리우스의 스트릭 슬래쉬 하나뿐입니다만...

영상에는 안나왔는데 적이 있는쪽과 역방향으로 슬라이딩을 해서 거리조절을 하거나 의미없는 간지를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라이트닝 세이버 버프후 사용하면 기본 이속이 증가하므로 미끄럼 거리도 대폭 증가... 이쯤되면 퍼포먼스에 가깝지만 소닉하는 기분으로 팍팍 써주면 흥겹습니다.


4. 코르넬리우스 대쉬공격이 공중판정이라는 점을 이용한 활용캔슬.

빠른 이동 직후 스킬사용이 장점인 기술입니다. 력직후 모션일어나기 전에는 지상이라 지상전용공격도 입력가능한점 덕분에 스트라이크 레이라던가 활용도가 높아질것 같습니다.





여기까진 플레이 하시면서 알게되시는 것도 있고 공략위키라던가 관심있게 찾아보신 분들이라면 검색으로 금방 알수 있는 팁들이고 이후에는 정말 놀랍습니다.





5. 코르넬리우스 모으기 스킬을 활용한 대점프

푸카왕자의 모으기 공격은 롤링어택 한바퀴 후 점프 내려찍기인데 점프될 동안엔 어느타이밍이건 스킬로 캔슬 가능합니다.

롤링어택에서 점프로 이어지는 직전에 스킬로 캔슬해주면 떠오르는 관성으로 하늘 끝까지 뜷어버리네요.  맵이 높이제한때문에 더 못떠오는거지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_-;;)  이거 역시 떠오르기 직전이라 지상전용 스킬들도 사용가능하기에 황당한 시츄가 많이 발생합니다.  덕분에 재미있는 상황이 많이 연출될듯... 실전에는 라이트닝 세이버 시전시간동안 안전하게 사용하는 정도겠지만 효율을 떠나서 재미로 정말 많이 써볼만한게 많습니다.

추천을 한번밖에 줄수 없다는게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