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카 200 lap 1 stage
한방에 죽는 루프가 되면 근접캐릭터에게 1스테이지는 고난입니다.
특히 가위를 늘리기나 원거리 가위 등이 난전에서 몰아치면 피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사야카는 붙어서 공격해야 하므로 적의 공격이 나오기전에 먼저 때린다는 마음가짐으로 빠르게 몰아치는게 좋습니다.
사야카의 뎀딜과 몰아치는 능력은 고성능이므로 한번 몰아넣는다면 쉽게 적을 처치할수 있습니다.
적의 패턴과 적배치를 알면 더 생존능력이 올라갑니다.
저랩에서 부활횟수가 높은 사야카이기에 엉망으로 당하더라도 어떻게든 클리어 할수 있습니다.
사야카 200 lap 2 stage
표트르의 돌진공격이 위협적인 스테이지.
약공격으로는 돌진공격이 유발되므로 강공격계의 날리기 공격을 주력으로 쓰길 추천합니다.
돌진공격이 온다 하더라도 사야카의 강공격이 이기므로 맞받아쳐도 괜찮습니다..
샤를롯테전은 공격범위만 파악한다면 사야카로 재미있게 놀수있습니다.
사야카 200 lap 3 stage
사역마의 돌진이 위협적이지만 강공격이 이기므로 맞받아쳐도 괜찮습니다.
함정구간에서 다수 등장시 영상처럼 필살기로 왕복하면 쉽게 정리 가능합니다.
사도스런 공략법으로 사야카의 새공중활보가 숙달됬다면 화면위로 계속 올라가면 사역마가 위로 따라가다가
장외판정으로 소멸됩니다. -_-;;
올라갈때는 소리를 듣고 파악해야 하는데 정석으로 공략하는것 만큼 힘들지도 모르므로 선택은 알아서... ...
사야카 200 lap 4 stage
사역마 맞추기가 힘든 스테이지.
C와 X를 시간차로해서 강-횡강 2번을 맞춰주면 고뎀딜이 가능합니다.
특히 사야카는 원거리형이 위협적이므로 최우선으로 정리해줍시다.
엘자마리아는 패턴만 안다면 쉽게 회피가능하지만 사역마가 변수이므로 사역마를 최우선으로 처리해줍시다.
사야카 200 lap 5 stage
근접캐릭터의 최악의 구간 5-3구간...
특히 공중형과 지상형이 동시에 소환되는 발푸밤직전의 구간에서 지옥이 펼쳐집니다.
근접캐릭터는 안정된 패턴이 힘드므로 그야말로 유저의 컨트롤이 빛나는 구간이기도 하며
발푸밤 직전에 die된다면 유저도 같이 멘붕... ...
발푸밤에 어떻게든 도착한다면 괜찮지만 200루프쯤되면 근접캐릭터로 뎀딜이 쉽지 않으며
돌덩이와 불뿜기도 회피가 쉽지 않으므로 이제야 보스다운 위용이 갖춰질겁니다. (하지만 마도카,호무라가 뜬다면?)
돌덩이는 소환때 돌이 올라가는걸 보고 대충 예상해서 반대편으로 이동하고 불뿜을 타이밍일때는
발푸밤 머리 바로위에서 방향을 예측해서 반대로 뛰어넘는식으로 하면 99% 회피가 가능합니다.
구석쪽에 붙어있다가 재수없으면 피할수 없는 공간으로 불이 올때도 있으므로 머리위쪽이 생각보다 더 안전.
알짱거리는 사역마도 변수가 되므로 재때 처리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