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프 신드롬] 미키 사야카 추천 캔슬기
그리프 신드롬 연계시스템을 가장 알기좋은 사야카의 추천 캔슬기를 소개해봅니다.
1. 횡강x3 [6X - 6CX - 6CX]
커맨드도 쉽고 경직이 오래남으며 3연타로 고데미지가 가능한 주력기.
일단 한번 맞춘다면 죽을때까지 사역마를 붙들어 놓을수 있기때문에 안전하게 할수있다는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거대사역마에게도 2번만 맞추면 경직을 주기때문에 매우 효과적이다. 1
3자리수 루프에 도전한다면 반드시 익혀두도록 하자.
2. (강 - 횡강)x3 [X - 6X - CX - 6X - CX - 6X]
횡강3연사와 함께 추천하고 싶은 사야카의 주력 캔슬기. 공격용, 이동용, 회피용... 팔방미인이다.
공격시에 중간중간에 방향전환이 가능해 뒤쪽 사역마 견제나 여차할때 회피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기술마다 전진성이 강하며 걷기보다 빨라 공격용도뿐만 아니라 이동기로도 준수하며 마법과 섞으면
사야카 굴지의 고속이동기로 거듭난다.
3. 공중 강-하강 반복 [X -CX]
하강히트후 딜레이가 빨리풀리기에 아까운 점프를 소비할필요없이 바로 기술을 연결할수 있다.
마녀나 거대사역마에게 안전하게 때리기에 좋은 기술이다.
특히 공중형 사역마를 때릴때 호무라의 시간정지와 궁합이 좋은데 시간정지후 고정목표이므로 마녀전처럼 사용해주면
고데미지를 뽑을수 있다.
4. 무한활공 [마법과 강계열 기술 조합]
기술의 유지시간과 딜레이를 완벽하게 파악했다면 1랩에서도 무한활공이 불가능하지 않다. 새야카
5. 데미지 경감
실험영상은 100루프
데미지를 1/4 혹은 1/5정도로 줄이는 기술. 죽지않는다면 5타까지 경직없이 버틴다. 2
사야카 마법을 이용한 일종의 버그플레이에 가깝다.
그리프 신드롬에서 가장 높은데미지를 자랑하는 샤를롯테 마미하기와 발푸밤의 빌딩떨구기를 100루프(!?)에서도 버틸수 있다.
기술마다 딜레이가 적고 빠르게 이동하며 공격이 가능한 사야카는 그야말로 고기동근접특화캐릭입니다. 기동전사 사야카
특히 마법후 기술을 섞어주므로서 빠른 치고 빠지기가 가능하며 이동용으로도 준수하고 하늘도 날수 있으며 버그플레이도 가능합니다. -_-;;
거기에 원거리캐릭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새야카 특성상;; 회피와 공격을 동시에 가능해서 마녀전 뎀딜도 준수하다는 점도 강점이고요. 3
대신 손이 많이가는 캐릭터라서 익숙해지기 힘든지라 접근성이 떨어질지도 모르지만 일단 어느정도 컨트롤을 익히고 나면
사야카만큼 재미있는캐릭이 없는것 같군요. 근접캐릭터는 그리프 신드롬의 꽃이므로 플레이 해보시길 권합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