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프 신드롬] 사쿠라 쿄코 추천 캔슬기
대충 연계해도 좋지만 의외로 파면팔수록 연계가 많은 쿄코의 추천 캔슬기 소개입니다.
1. 하강 반복 [2X 반복이나 2X - 2CX]
or 하강- 캔슬하강 [2X - 2CX or 2CX- 2CX]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쿄코의 일반적인 콤보.
쿄코의 주뎀딜이며 공격력도 강력하지만 회피와 동시에 사용할수 없기때문에 마녀전에서 다른캐릭보다 화력이 떨어진다.
발푸밤이나 엘자마리아전 2스테이지 표트르 거대사역마 전에서 추천하며 다른마녀전때는 사용하다가 공격행동을 보이면 빠져야한다.
경직타이밍을 안다면 거대사역마를 상대로 몇가지 기술을 더 끼워넣어 어레인지해도 좋다. (멋있지만 뎀딜은 비슷하다.;;)
2. 상강 - 상강 [ 6X -CX ]
커버되는 범위가 넓기때문에 쿄코의 공격력이 극에 달하는 100루프까지는 이기술 하나만으로 쿄코무쌍을 찍을수 있다.
하지만 사역마가 잘 죽지않는 루프정도가 되면 아무생각없이 사용하다간 눕기 딱 좋다.
지상형은 상황에 따라 사용하되 하강계열쪽으로 연계하는쪽을 추천하며
공중형 적들은 죽지않더라도 높이 올려서 쿄코가 다시 공격할 시간이 충분히 만들기에 고성능이며 역시 상황에따라 다른기술을 섞어주자.
3. (공중에서 바닥에 착지할때까지) 강 - 상강 반복 [ X -CX ]
일명 널뛰기.
높은곳에서 강-상강 연계 사용후 경직이 풀리면 바로 재사용하며 바닥에 착지할때까지 계속 사용한다.
상강기술때 조금 상승하기때문에 바닥에 닿을때까지 꽤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고, 바닥에 사역마나 마녀가 있다면
급강하킥으로 다시 올라가서 계속 사용해주면 된다. 주용도는 1스테이지 마녀 게르트전에 추천.
사역마를 신경쓰지않고 마녀를 안전하게 공격할수 있으며 익숙해진다면 공중에서 바닥에 닿을일 없이 한대도 맞지않고 클리어가능하다.
4. (강-횡강)x3 [ X - 6X - CX - 6X - CX - 6X ]
쿄코의 6연사. 사역마를 낚아올리는 낚시대기술. 강태공 쿄코
사야카의 그것과 비슷하지만 용도는 완전히 다르다.
그냥사용해도 그럭저럭 쓸만하지만 벽에서 사용해야 확실한 효과를 본다.
횡강이 느린대신에 리치가 긴점을 이용한 점인데 화면밖의 적을 끌어내는데 매우 유용하다.
화면밖 보이지 않는곳에 있는 사역마를 대상으로 벽에 붙어서 사용하면 사역마가 화면쪽으로 튀어나온다. 월척
일단 구석에서 벽쪽으로 횡강 1타가 헛치든 맞든 한번사용후에는 확실한 안전이 보장되므로 1타후 안심하고 연계하면 된다.
5. (구석에서 지상형 한정) 강 - 횡강 - 강 - 반대방향 하강- 하강 [X - 6X - CX - 24X - 2CX]
낚시대를 던져 물고기를 낚고
작살로 꿴다.
낚아올린 물고기사역마를 작살로 꿰는 창으로 찔러 반대편으로 모는 연계
튀어나온사역마를 하강으로 내려찍어 반대편벽까지 갈동안 지속적인 데미지를 줄수있다.
그리고 반대편 벽에서도 같은요령으로 낚아올려 다시 반대편 벽으로... ... 왕복 2차선관광행
지상형 사역마에게는 다 통하지만 2스테이지 표트르는 횡강에서 1타후 2타헛치면 확실하게 카운터가 들어오므로 조심할것.
6. (마녀전이나 밀어낼때) 강 - 하강 - 강 - 방향키강 [X - 2X - CX - 방향키X ]
(사역마에게 콤보넣을때) 약 - 하강 - 약 - 방향키강 [Z - 2X - CX - 방향키X ]
하강반복연계보다 데미지는 떨어지지만 회피와 공격이 동시에 가능하다는점이 큰 메리트인 연계.
특히 2스테이지 마녀 샤를롯테전에서 효과적이다.
강계열은 사역마를 튕겨내기 때문에 사역마를 상대로 쓴다면 강대신 약을 넣어주어도 괜찮다.
7. 고속이동기 [CX 풀차지 - 6X]
근접캐라면 필수인 고속이동기.
쿄코는 사야카나 마미와 달리 엑셀을넣어차지후 사용하기에 순간가속력이 높다.
차지강에서 횡강으로 연결해주면 횡강기술도 자연스럽게 속도가 그대로 붙는다. 단 지상에서는 안된다.
너무 빨리 연계하면 전진거리가 줄어들고 너무 느리게 사용하면 횡강에 속도가 유지되지 않아서 실패하므로
적당한 타이밍을 잡아서 연계하는게 포인트. 잘사용하면 화면의 120%를 한번에 이동한다.
중간에 멈추고 싶다면 마법을 사용하면 된다. 브레이크는 마법버튼
사역마가 잘안죽는 200루프 이상에서 3스테이지 함정길에 공략법이 되기도 하는데 고속이동기와 마법을 적절히 활용하면
한대도 안맞고 클리어 가능할정도로 괜찮은 패턴이다.
* 1스테이지 영상 (200 lap)
처음시작할때는 최강캐에서 반대로 루프의 극으로 갈수록 최약으로 치닫는 안습의 쿄코 ㅠ_ㅠ
사거리는 근접캐릭터치고는 길지만 사야카처럼 빠르질못해서 틈이 많고 뭣보다 위기탈출용으로 써야할 마법이 뭔가 많이부족합니다.
거기에 부활횟수도 한방에 die될 정도면 호무라와 부활횟수가 거기서 거기...
즉 생존력에 문제가 많아서 300루프이상은 무리인것 같네요. 황혼이 만약 패치를 한다면 쿄코 상향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