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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프 신드롬/안경 호무라

[그리프 신드롬] 안경 호무라 추천 캔슬기

1. 횡강 - 강 (착지) 반복 [6X - CX]


주력 견제용. 근접시 뎀딜용으로도 쓸만하지만 폭뎀에 밀려 데미지용으로는 잘 쓰지 않는다. 

CX후 빠르게 착지되기때문에 바로 같은 연계를 계속 사용하면 좋다.

다른 연계는 점프가 크거나 반동등으로 경직이 커서[각주:1] 총기쪽 연계는 이쪽만 추천하고 싶다.















2. 시간정지 + 폭탄배치 + 기폭탄환

시간정지후 폭탄을 배치하고 기폭용 총기를 쏘아서 시간정지가 풀리는 순간 터트리는 패턴

보통 배치후 샷건으로 마무리 하는것도 좋지만 상강,하강 폭탄후 바로 CX로 연계해서 기폭용으로 만드는편을 추천한다.

한번의 시간정지로 최대 6개+기폭탄환이 가능하지만 자폭 위험이 크기에 4개가 보통이며 숙련자라면 5개 배치도 좋다.

폭탄 뒤쪽이 범위가 더 작은것을 이용해 기폭+7개 배치도 가능하지만 이쪽은 퍼포먼스용.




- 선기폭 후배치

범위를 자유롭게 조절할수 있으며 특히 범위를 좁게 잡아서 중첩으로 파괴력을 높이는데 좋다.

기폭용 폭탄+탄환후 2번째 연계시 상강폭탄을 사용할 경우 방향키가 먹히지 않고 제자리에서만 던져지기에 좁은 공간에 폭탄을 겹치기에

매우 좋으며 후배치를 잘하면 폭탄 1~2개급 범위로만 조절할수 있어 팀에 민폐끼칠 확률이 줄어든다.

2번째를 연계 폭탄을 대각하강폭탄으로 연계시에는 범위를 넓게 잡는데 좋아서 범위를 넓게 잡는데 편하다.

첫배치때 렉이나 손꼬임 현상때 폭탄 갯수를 조절할수 있어서 자폭 위험도 적은편으로 4개를 던질지 5개를 던질지 판단하는데 유용하다.










- 선배치 후기폭

범위를 넓게 잡는데 유리하며 3스테이지 같은 함정지형에서 사용하기 좋다.

선배치후 점프 횡강샷건으로 기폭할시 반동으로 물러나기에 회피용도로 좋지만 3스테이지에 거리 잘못재면 함정에 빠진다;;

또는 마무리를 폭탄-CX조합으로 하는방법도 있지만 이쪽은 폭탄을 최대 4개만 배치할것을 추천한다.

렉이나 손꼬임으로 소점프 폭탄이 나가지 않는 상황이 나오면 자폭의 위험이 배는 높아지며 후기폭이기 때문에

죽을 확률이 더 높아진다. 오르막처럼 평지가 아닌경우 기폭전에 착지로 강제 캔슬될 위험도 있다.







찍기 귀찮아서 古대자료 올림. 영상은 100루프 3스테이지.












3. 시간정지 + 폭탄배치



- 2번 패턴후 시정 풀린후 폭파 혹은 기다려서 자동폭파

괜히 어중간한 폭배치로 팀킬을 유발한다면 터질시간을 예상할수 있는 이쪽이 훨씬 괜찮은 편이다.












- 벽을 등지고 하강폭탄을 모으기 + 골프

화력을 집중시키는데 좋으며 100루프 엘리전시 시정을 연속으로 써서 최대한 모은 후 골프치면 한방에 끔살을 시킬수 있다. 

















폭탄 겹치기로 순간화력쪽은 최강을 자랑하는 안경호무... ...이긴 하지만 잘못사용하면 욕먹기 좋습니다.

팀원이 맞을때는 데미지는 크지 않지만 마법사용후 파란피일때 맞으면... ... -_-;;

3스테이지처럼 알아도 피하기 힘든곳은 미리 팀원이랑 상의해서 맡을 구역을 정해놓고 하면 안전하며 팀플에 크게 공헌할수 있습니다.

폭탄배치 컨트롤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팀플에서 상황판단 능력이 필요하므로 상급자용 캐릭터로 놓고 싶네요.






  1. 횡강3연사 등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