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 200 lap 1 stage
근접캐릭터도 아닌데 좌절하기 쉬운 1스테이지.
횡강을 끝에 맞추는 느낌으로 플레이해야 덜맞으며 미스가 날경우 약공캔슬로 연결해 사역마에게 경직을 줘야합니다.
보통 근접횡강시 전진하며 총을쏠때 몸쪽 판정이 사라질때 사역마 가위에 그대로 뛰어들며 죽는경우가 많습니다.;;
횡강 사용법이 익숙해지면 쉽게 넘기는 스테이지.
마미 200 lap 2 stage
표트르 돌진만 조심하면 별거 없습니다.
샤를롯테는 티로피날레 사용하는 타이밍이 문제인데 뒤로 물러날때 반대쪽으로 빠져서 사용하면 됩니다.
주의점은 마미하기머리물기 스킬을 사용할때는 소리를 듣고 파악해 사용여부를 결정한다는점.
잘 모르겠으면 티로를 사용했을때 데미지가 안들어가면 바로 취소하고 도망가야합니다.
어중간하게 사용하다가 부활횟수 적은 마미상은 순식간에 소울젬이 검어지니 사용안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마미 200 lap 3 stage
마미상의 고비2.
다수 등장시 횡강 3연사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되지만 눈썰미와 반사신경이 꽤 필요합니다.
영상에서는 등장직후 반절이상 빠르게 처리해 위험요소를 줄이는 패턴입니다.
운없으면 한번씩 죽기도 하지만 일단 반이상 처리하면 상대하기 한결 수월해집니다.
엘리전때는 본체보다 사역마를 처리하며 회피하다가 티로피날레를 사용할 기회를 엿보다가 한번에 고데미지를 줍시다.
마미 200 lap 4 stage
호무라 다음으로 상대하기 쉬운 스테이지.
주의해야할적은 원거리 뱀형과 공격속도가 빠른 거대 코주부형.
참고로 뭉쳐있을때 횡강사용시 공격이 다단히트가 들어가며 (이쪽만)느려지므로 반드시 눕습니다. -_-;;
티로로 정리 가능한 구간이면 빠르게 처리하고 불가능하면 총끝에 맞추는 느낌으로 처리하길 권합니다.
엘자마리아도 공략법만 알만 쉬운 정석보스라 생략.
마미 200 lap 5 stage
마미의 멘붕구간 제3
5-3구간에서는 영상처럼 횡강으로 공간을 내주지 않는다면 수월하지만
손이 꼬이기 시작해서 반대로 사역마에게 공격할 기회를 준다면 슈팅게임도 아닌데 탄막으로 뒤덮인 맵을 볼수 있습니다.
발푸밤 직전구간은 발판을 활용하면 적어도 지상형에게는 안전합니다.
나중 공중형도 등장시에는 어느정도 센스가 필요한시점. 특히 발밑에 나와서 거대 물방울 사용안하길 기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