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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프 신드롬/아케미 호무라

[그리프 신드롬] 아케미 호무라 200루프 영상

호무라 200 lap 1 stage

200주차 올정도면 1스테이지 패턴은 거의 파악 될거라 봅니다.  대충대충 클리어.








호무라 200 lap 2 stage





표트르에게 약공이나 기관총같은 공격은 날리기 계열이 아니라 근접시엔 반격받기 쉽습니다. 그리고 넷플엔 팀킬유도
AT4가 표트르 머리를 지나갈때도 있지만[각주:1] 사제폭탄을 섞어서 사용하면 맞출수 있으며 스플래쉬로 인해 한번만 맞으면
계속 연타가 가능하므로 저의 경우엔 이쪽을 애용합니다.
샤를롯테는 근접시 공격범위만 파악하면 회피하기 어렵지 않으니 붙어서 지속적으로 뎀딜해서 터진 김밥으로 만들어 버립시다. 







호무라 200 lap 3 stage 

사역마의 빠른 돌진, 함정, 전기상자구간, 엘리전 패턴으로 정신없는곳.
그래도 공격패턴만 파악하면 시간정지가 있는 호무라에게는 낙승인곳.
엘리전에서는 본체를 때리기 보다는 사역마를 잡으며 기회를 엿보다가 타이밍이 왔을때 시정후 최대한 화력을 집중해서
한번에 데미지를 뽑는편이 좋습니다.  공격보다 생존위주로 나가야 안전하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호무라 200 lap 4 stage

호무라의 호무라의 의한 호무라를 위한 스테이지.
사역마가 박격포 콤보 샌드백이므로 시간정지 없이도 전캐릭터중가장 쉽고 안전하게 뎀딜이 가능합니다.
4스테이지는 루프가 올라갈수록 정직하게 강해지는 스테이지 이므로 갈수록 어려워지므로 자리를 잘 잡는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사기스킬 시간정지를 들고있는 호무라는 그런것 없습니다.








호무라 200 lap 5 stage





적들 패턴을 아는게 가장 중요한 스테이지.    ... ... 라고 말하고 싶지만 사기캐 호무라는 그런것 없습니다. 시정후 발라줍니다.

보스인 발푸밤은 호구이니[각주:2] 시간정지써서 원작재현하다보면 겜셋.












언니 왔다. 굴다리 밑으로 10초안에... ...

시간정지로 안전하게 플레이 가능한 덕분에 완전히 호무라 무쌍;;

호무라에게 소울젬 최대치인 시간 즉 스테이지당 27456초에 허락된 루프라면 모두 깰수 있는 희대의 캐사기캐릭터입니다. -_-;;

  1. 공격모션이나 달릴때 몸을들때, 근접시에는 맞습니다. [본문으로]
  2. 하지만 돌덩이나 불뿜기시 운없으면 피하기 불가능한 범위로 나올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시정있는 호무라에겐 아무런 상관없는 이야기. [본문으로]